고객지원

Customer Support

고객지원

제주에너지公, 풍력사업 활성화 추진

관리자 2015/03/24

   

▲ 이성구 제주에너지공사 사장(우)과 이임택 한국풍력산업협회 회장이 협약 후 악수를 하고 있다.

 

 

[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] 제주에너지공사(사장 이성구)는 17일 공사 회의실에서 한국풍력산업협회(회장 이임택)와 ‘제주풍력발전 사업추진을 위한 상호협력’에 관한 양해각서(MOU)를 체결했다.

 

이번 업무협약은 풍력발전산업을 이끌어 나갈 양 기관이 상호협력을 통해 풍력사업의 경제성 확보, 적극적인 투자환경 조성 등으로 풍력발전사업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이뤄졌다.

 

제주에너지공사는 풍력에너지 개발에 대한 제도개선 등 정책 제안을 통해 풍력산업 발전 기반을 마련하는데 중요한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.

이날 양 기관은 풍력 및 신재생에너지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△풍력사업 추진 정보 공유 △풍력 개발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 등 정책 제안 △기타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위한 상생협력 등을 진행하게 된다.

 

이를 바탕으로 제주에너지공사는 풍력산업협회와 함께 풍력에너지 개발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탄소배출 저감정책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.

 

 

<기사보기 http://www.todayenerg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9167>

 

Last Edited 2015/03/24